종합

상금 1천만원 ‘TS샴푸 퍼펙트 큐’ 첫 수상자 이번에는 나올까?


  • 김순덕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9-28 15:21:02

    ▲ ©TS트릴리온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이 추석 연휴 첫 날인 이번 주 수요일에 막을 올린다. 투어 2차 대회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총상금 2억 9천만원, 우승 상금 PBA 1억원과 LPBA 2천만원을 두고 당구 스타들의 치열한 접전이 예고된다.

    개막 전부터 이번 대회는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당구계의 슈퍼스타가 총출동하기 때문. 특히, 남녀 상금 각 1천만원씩 수여되는 ‘TS샴푸 퍼펙트 큐’의 첫 수상자가 탄생할지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시즌 4차 대회인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19’ 당시 신설됐지만, 아직 첫 수상자가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TS샴푸 퍼펙트 큐’를 달성한 남녀 선수는 상금 1천만원을 받게 된다.

    세트제 경기에서 진행하는 ‘TS샴푸 퍼펙트 큐’는 상대 선수의 점수가 0인 상태에서 한 번의 큐로 해당 세트를 끝낼 경우 주어지는 특별 시상 제도이다. 이닝에 상관없이 남자는 15점, 여자는 11점을 달성해야 하며, 이번 시즌에는 마지막 세트도 포함되어 남자는 11점, 여자는 9점을 달성하면 첫 수상자가 되는 영광을 안을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에 당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이번 대회에서 ‘TS샴푸 퍼펙트 큐’ 첫 수상자가 나오길 기대한다. 선수들의 열정과 당구 팬들의 기대감 속 진행되는 대회이므로 대회 본부와 함께 안전한 진행을 최우선 목표로 한다. 매일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하여 소독 및 방역 작업을 하고 식약처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손세정제인 ‘TSGUARD세이프올손소독제’를 곳곳에 배치하는 등 안전을 위하여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 타이틀 스폰서인 TS트릴리온은 최근 국민샴푸 ‘TS샴푸’에 이어 국내에서 생산한 ‘TS마스크’를 선보였다. ‘TS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과 KF-AD, 덴탈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되었다.

    TS트릴리온은 국민샴푸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345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