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스틸시리즈, 애플 iOS 최적화 무선 게임패드 '님버스+'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8-11 10:37:28

    스틸시리즈가 무선 게임패드 컨트롤러 신제품 '님버스+(Nimbus+)'를 국내 출시했다.

    신제품 님버스+는 님버스 컨트롤러를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클릭 가능한 조이스틱, 새로운 홀 효과 트리거, 최대 50시간 플레이 가능한 새로운 배터리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다. 아이폰을 직접 제품에 부착할 수 있는 거치대가 님버스+와 제공되어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님버스+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맥, 애플TV 등 애플 기기를 위해 특별 설계되었으며 콘솔 수준의 게이밍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인 설계, 초응답 트리거와 버튼, 다양한 애플 제품군과의 연동성 등의 장점을 갖춘 님버스+는 애플 기기를 통한 게이밍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크레이그 올슨(Craig Olson) 스틸시리즈 월드와이드 모바일 사업부 사장은 “<님버스+>는 앱스토어에 있는 게임과 애플 아케이드 게임을 위한 이상적인 제품으로, 마인크래프트(MINECRAFT), 스타듀밸리(STARDEW VALLEY), 포트나이트(FORTNITE) 등의 게임에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며 “<님버스+>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했으며, 모바일 게이밍 퍼포먼스의 새로운 글로벌 기준이 됐다” 고 밝혔다.

    님버스+는 무선 연결과 페어링을 위한 애플 MFi 표준을 충족한다. 또한 컨트롤러 지원 게임 검색, 수준 높은 게임 경험 및 컨트롤을 위한 최적화된 버튼 매핑, 빠른 재연결 등 MFi 게임 컨트롤러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극대화했다.

    님버스+는 품질과 성능의 글로벌 표준을 정립한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모바일 게임 컨트롤러인 님버스에서 시작됐다. 올슨 사장은 “스틸시리즈는 애플 기기에서 게임을 지원할 정도의 1차 품질 컨트롤러를 만들기 위해 연구, 개발, 디자인, 엔지니어링 등 끊임 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고 말했다.

    님버스+는 현재 국내독점수입사인 이도컴퍼니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10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2023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