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현장] 골프가 게임을 만나다, PGA TOUR 2K21 8월 21일 출격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8-07 09:00:04

    [베타뉴스 = 이승희 기자] 2K가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 'PGA TOUR 2K21'를 글로벌 지역에 정식 출시를 앞두고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다.

    개발은 작년 출시된 'The Golf Club 2019 Featuring PGA TOUR'를 개발한 HB Studios로, 이번 작품은 The Golf Club 시리즈에서 한 단계 진화된 게임으로 선보인다는 목표다.

    'PGA TOUR 2K21'는 오는 8월 21일 PS4, XBOX ONE, PC, 닌텐도 스위치(디지털), 스팀을 통해 출시되며,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버전은 9월 25일 출시 예정이다.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를 지원한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HB Studios의 Shaun West 시니어 프로듀서와 Josh Muis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참석해 'PGA TOUR 2K2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밝혔다.

    ▲ Shaun West 시니어 프로듀서

    ▲ Josh Muise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PGA TOUR 코스 15개의 라이선스를 확보해 최첨단 스캐닝 기술을 이용해 생생하게 구현한 페어웨이, 그린, 벙커, 나무, 호수와 연못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해설가 루크 엘비와 골프 전문가 리치 빔의 중계와 역동적인 컷씬, 리플레이 시스템을 더해 생방송 스타일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저스틴 토마스 선수 외에도 11명의 PGA TOUR 프로가 등장하며, 유저가 직접 수 천 가지의 커스텀 옵션을 이용하여 직접 페어웨이와 그린을 변경할 수도 있다.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숙련도를 고려해 제작되어 새로 시작한다면 실시간 튜토리얼, 팁, 샷 가이드 등을, 숙련된 플레이어는 프로 비전, 거리 제어, 펏 미리 보기 및 기타 다른 기능을 배울 수 있다.

    또한 소셜 게이밍으로 로컬 및 온라인 경기에서 친구들과 알트 샷, 스트로크 플레이, 스킨 및 4인 스크램블 등을 즐길 수 있다.

    'PGA TOUR 2K21'에는 새로운 'PGA TOUR 커리어 모드'가 탑재된다. 페덱스컵 챔피언 자리를 놓고, 자신의 커리어를 쌓으며 PGA TOUR 프로 골퍼에게 도전하고 보상과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아디다스, 폴로 랄프 로렌, 말본, 캘러웨이, 브리지스톤, 테일러메이드 등의 라이선스 받은 브랜드 장비와 아이템을 활용해 선수를 생성하고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PGA TOUR 2K21'는 현재 예약 구매를 진행 중에 있으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2K와 아디다스의 파트너십으로 제작된 코드케이오스 마이플레이어 팩을 제공한다. PGA TOUR 2K21 전용으로 디자인된 폴로, Ultimate365 바지 및 TOUR 모자와 코드케이오스 보아 골프 신발 및 커스텀 장비를 포함하고 있다.

    PGA TOUR 2K21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예약 구매자는 더불어 황금 퍼터와 드라이버가 포함된 골든 터치 팩, 게임 내 장식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2300 VC 팩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1860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