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JDL, ‘타이푼’ 무선 청소기 6차 예판 특가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6-01 19:00:32

    가전제품 제조 유통사 제이디엘테크(JDLtech)는 JDL 타이푼 무선 청소기 DV-889DC-X 제품의 6차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JDL 타이푼 무선 청소기 DV-889DC-X는 샤오미 및 차이슨(디베아) 제품 대비 강력한 흡입력과 LG A9 제품과 같이 탈착 가능한 배터리 설계로 편의성까지 더해 '태풍 청소기'로 불린다.

    이번 행사는 2020년 6월 1일부터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JDL 스토어팜를 통해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기간 내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각종 청소기 정품 액세서리 3종 툴과 청소기를 벽에 고정하지 않고 집안 어디에나 간편하게 세워둘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전용 스탠드 거치대와 정품 헤파 필터까지 추가 증정한다.

    JDL 타이푼 무선 청소기는 20,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까지 빨아들여 H13 등급의 헤파필터가 장착된 3단 필터를 거쳐 먼지는 청소기에 남고 정화된 깨끗한 공기는 밖으로 배출해 준다. 헤파필터는 간편하게 물 세척 후 자연 건조하여 재 사용이 가능하다.

    JDL 타이푼 무선 청소기는 보다 넓고 부드러운 2중 소프트 롤러와 지형에 따라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헤드는 크고 작은 이물질까지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차량 및 틈새 청소에 용이한 틈새 브러시와, 탈착 가능한 고용량 배터리로 가정은 물론 차량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사용시간은 일반 모드로 50분 터보 모드로는 22분 사용이 가능하며 별매품인 전용 충전 크래들은 (구성품 : 배터리+크래들+아답터 / 판매가 48,000원) 배터리를 제품에 장착하지 않고 외장으로 충전할 수 있어 넓은 집이나 이사와 같이 연속해서 청소기를 사용해야 할 경우 배터리 교체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크래들에 포함된 아답터로 청소기 본체에 직접 연결하여 충전할 수도 있다. 또한, 별매품인 침구 브러시는(판매가 22,000원) UV램프 탑재로 침구 및 차량 시트 바닥 청소는 물론 살균까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JDL 스토어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8568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