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스테이션3 다방, 키움히어로즈와 2년 연속 스폰서십 맺어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05-04 13:59:13

    ▲ 스테이션3 다방 마케팅본부 박성민 상무, 키움히어로즈 김치현 단장, 스테이션3 다방 한유순 대표©스테이션3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는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일 키움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20시즌 키움히어로즈 스폰서십 협약식’에는 스테이션3 한유순 대표와 스테이션3 마케팅본부 박성민 상무, 키움히어로즈 김치현 단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홈경기 시 이벤트, 프로모션 등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키움히어로즈 유니폼에 다방 로고 패치를 부착해 경기 중 다방의 브랜드 노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2020프로야구 시즌 중에는 다방 사용자 및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한 스폰서데이도 기획하고 있다.

    스테이션3는 이번 스폰서십이 키움히어로즈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자사 브랜드 ’다방’의 친숙함이 시너지를 이뤄 성공적인 스포츠 마케팅이 될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

    스테이션3 마케팅본부 박성민 상무는 “2년 연속 키움히어로즈와 스폰서십 협약을 체결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난 시즌 키움히어로즈가 좋은 성과를 거둔 데 이어 올해 창단 첫 우승을 이뤄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조해 나가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테이션3는 국내 최다 매물을 보유한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배우 혜리와 함께 2030세대의 주거 문제를 유쾌하게 해석한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키움히어로즈는 서울시를 연고로 하는 KBO 리그 소속 프로야구단으로 국내 유일의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을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홈런왕 박병호를 비롯해 국가대표 유격수 김하성, 차세대 리드오프 이정후 등 KBO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6차례 포스트시즌 진출과 2차례 한국시리즈에 진출하며 KBO 리그 강팀 반열에 올랐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17229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