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이노스, 추석 연휴 마지막 날 ‘공영 TV 홈쇼핑’ 방송 진행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9-09 17:47:16

    TV 브랜드인 이노스가 2019년 추석 연휴 마지막 날에 S시리즈 스마트 75인치 / 65인치 / 55인치 HDR TV(티비) 3종과 UHD TV 3종을 공영 TV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공영 TV 홈쇼핑 방송은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이노스 TV가 4번째로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TV 홈쇼핑 방송이다. 이노스 TV는 2019년 6월 25일에 첫 TV 홈쇼핑 방송을 통해 호평 받았으며, 그 결과로 3차 방송까지 진행한 바 있다.

    이노스 TV 홈쇼핑 3차 방송 이후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금번 추석 연휴 마지막 날에 4번째 방송 일자가 확정됐다. 현재 이노스 TV 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스마트 75인치 / 65인치 / 55인치 HDR TV과 UHD TV 3종이 방송을 통해 선보여지게 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의 메인 모델인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다이렉트(DIRECT) TV는, 164cm 대형 사이즈로 시원한 화면 스케일을 제공한다. 물론 사용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을 채택한 제품이다. 아울러 본 제품은 UHD 해상도(4K, 3,840 x 2,160)를 지원해 선명한 화면을 만들어 낸다.

    특히 이노스 S6500 65인치 스마트 HDR 다이렉트 TV는 밝고 어두운 부분을 분석, 색감 차이가 확연하도록 구분해 자연스러운 빛을 표현하는 HDR 기술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명확한 화면으로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마트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웹 검색은 물론,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셋톱박스 없이도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 들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스마트 HDR TV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이노스 S시리즈 스마트 HDR 다이렉트 TV 및 UHD TV 6종은 2017년 55인치, 65인치 IHS 기준 세계 1위인 고성능 LG IPS 정품 패널이 사용된 LED TV 제품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LG IPS 정품 패널은 물량 확보가 쉽지 않아, TV 홈쇼핑 1회 방송만 할 수 있을 정도의 수량만이 확보되었다.

    이노스 TV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롭기로 알려진 홈쇼핑 QA를 통과한 것은 이노스 TV의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다시금 검증 받은 케이스”이라며, “추석 홈쇼핑 방송 기념으로 무료방문설치 / 모바일 주문 시 5%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기에 대형 사이즈 스마트 UHD TV가 필요했던 사용자들이라면 명절을 맞아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