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아스크텍, 무선 프레젠테이션 기업 ‘액션텍’ 독점 공급 계약 체결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9-05 10:46:59

    아스크텍이 무선 프레젠테이션 솔루션 글로벌 기업 중 하나인 액션텍(Actiontec)과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첫 출시 제품으로 스크린빔960(Screenbeam960)을 출시한다.

    액션텍은 무선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1993년부터 현재까지 6천 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였고, 전 세계 400명이상의 임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또 업계 처음으로 와이파이 미라캐스트(Wi-Fi Miracast) 인증도 획득했다.

    윈도우에서 무선 디스플레이 기술(Wireless Display)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엔지니어링 파트너이며, 인텔 와이다이 4세대(Intel WiDi Gen4), 인텔 프로 와이다이 5세대(Intel Pro WiDi Gen5) 및 6세대(Gen6) 파트너 기업이다. 이 외에 엔비디아(NVIDIA), AMD, 삼성전자, HP, 레노버(LENOVO), 델(DELL), 퀄컴(QUALCOMM) 등 유수 기업의 파트너이기도 하다.

    스크린빔960은 일반 사용자, 교육자 및 비즈니스 담당자를 유선 환경의 제약으로부터 무선 환경으로 더 나아가 새로운 회의 환경을 제공 함으로서 스마트한 미래지향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스크린빔960은 일반 버전과 교육용 두 개의 버전이 있다. 일반 버전은 회의실, 강의실, 강당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한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간편한 연결방법으로 프레젠테이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준비 할 수 있다.

    무선 환경을 구성, 공간의 제약 또한 없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깨끗한 환경에서 스마트한 프레젠테이션의 진행을 도와준다. 교육용 버전은(별도의 라이선스 구매 필요) 최대 1:50까지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개개인의 화면을 공유, 통제, 1:1채팅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아스크텍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출시를 시도하고 있다. 노키아(NOKIA) OZO(3D VR Camera)를 이미 선보인바 있고, 이번에는 검증된 액션텍의 스크린빔960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존 카테고리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방면으로 여러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힘쓰며, 무료 체험 이벤트 및 출시 기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4744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