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ASUS, 모니터 전 라인업 대상 여름 맞이 행사 실시


  • 박선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6-10 10:51:23

    ASUS(에이수스)가 6월 말일까지 한달 간 11번가에서 ASUS의 모니터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미리미리 여름 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휴대용 선풍기, 문화상품권, 게이밍 모니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게이밍를 포함한 가정용, 휴대용 모니터를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시 3만 원 상당의 루메나 팬 스탠드 2세대 무선 선풍기(100대 한정) 혹은 모바일 문화 상품권 2만원권(200개 한정)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최근 듀얼 모니터 시장 증가로 작업 환경에 공간 활용성을 주는 베사 마운트 지원 모니터가 부각됨에 따라 ASUS VC/BE/VT 시리즈 중 베사 마운트 홀을 보유한 모델을 2대 이상 구매 시, 고가의 듀얼 모니터 암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프로모션에 참여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2명을 선정해 180Hz의 초고속 주사율을 지원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모니터 PG248Q 모델(리퍼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ASUS VC239H-W는 제로 베젤 기반으로 탁 트인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깨끗한 화이트 마감에 유선형 스탠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미려한 외관과 후면의 베사 마운트 홀을 통한 모니터 암을 통해 작업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 가능하며 이는 싱글 및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ASUS VZ229H 역시 울트라 슬림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니터로서 5.5mm 베젤, 7mm 두께의 프레임의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집중도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해시계를 모티브로 한 스탠드, 패널 하단부의 아이씨클 골드 컬러와 헤어라인 패턴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ASUS VC239H-W, VZ229H 광시야각 IPS패널이 적용되어 상하좌우 178도까지 어디에서 봐도 색상의 왜곡없이 본래의 색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최대 80,000,000:1의 동급 모델 대비 최고 수준의 명암비는 사용자에게 더욱 선명한 화질을 선사한다. 두 모델 모두 슬림한 디자인과 제로 베젤로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사무실이나 1인 가구 등 집중성을 요구하는 환경에 적합한 모델이다.

    ASUS 관계자는 “이번 11번가와 함께하는 미리미리 여름 준비 프로모션은 듀얼 모니터 구매 시 고가의 마운트 암를 제공하며, 문화 상품권은 물론, 게이밍 모니터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ASUS의 기능성과 디자인 그리고 활용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로 여름이 시작되기 앞서 집에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시원한 쇼핑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박선중 (dc3000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178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