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한국과 하와이 잇는 문화교류행사 5월 14일 하와이에서 개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4-20 20:47:00

    하와이주 한인회와 와이키키리조트호텔이 뜻을 같이 하여 ​하와이와 한국을 잇는 스포츠와 문화교류 행사를 주최한다.


    첫번째 행사로 한국푸드쿠킹쇼를 개최하는데 하와이현지 교포들과 로컬사람들에게 한류문화로 친근하게 다가갈수 있는 한국음식으로 첫스타트를 시작하며 청화대 대통령만찬셰프로 유명한 소스의 여왕 배예환셰프가 쿠킹쇼를 선보이고, 개그맨 졸탄 이재형, 한현민, 정진욱이 MC를 맡았다.


    개그맨 졸탄은 코미디빅리그, 웃찾사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고 오는 5월 18일 부터 마당세실극장에서 졸탄시즌 5 위대한 코메디쇼맨을 공연한다.

    특별히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 호텔 제임스리 쉐프가 쿠킹쇼에 대해서 도움을 주고 있으며, 당일 쿠킹쇼 행사를 진행하는 배예환셰프는 한국에서도 로컬푸드쿠킹쇼를 매달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식품업체들과 손잡고 예환브랜드를 펼쳐나가고 있다.

    한국 신인가수 김한솔이 초청가수로 초대되었고 하와이 현지에선 로컬대학생으로 구성된 kpop dancing group SWITCH가 공연에 참여한다.

    김한솔은 첫앨범 '빈자리'로 데뷔하였고 공연과 함께 KPOP한류가수로써 팬층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하와이에서는 이미 배예환 셰프의 팬층이 형성되어있으며 또한 한국 드라마와 KPOP공연 등으로 다양한 한류 팬클럽도 이미 만들어져 있어서 이번 공연으로 키키크루 개그맨들과 김한솔의 팬클럽층도 생겨날것으로 예상된다.

    주최측 하와이주 한인회 임안나 부회장님은 향후 서핑과 패들보들 스포츠관련행사와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하여 한국과 하와이를 잇는 브릿지 역활을 할수 있게 팀들을 구성해서 세계로 뻗어나가는 한류문화를 진행할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하와이주 한인회와 와이키키리조트호텔 미셀황은 이 행사를 시작으로 여러협업체와 손잡고 지속적으로 행사를 개최하고 한국담당자로는 파티플래너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비비안리가 섭외 및 한국홍보마켓팅을 돕기로 했다.

    이 행사는 한국영화배우협회, 서울시서핑협회, 뷰티터치하와이, 하와이올로마나골프코스, 한국 배우들의 커뮤니티 드리밍스타, 힐링영, 베타뉴스가 후원 및 협찬을 한다.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000316?rebuild=on